• 소년! 어울림
  • 자유게시판
게시판 세부페이지
제목 저희 집에 놀러오세요!! 은평의마을 2008-07-18 12:00:00
첨부파일
여러분~ 2003년 사이버 세상에 예쁘게 자리 잡은 은평의마을 홈페이지가 쑥쑥~ 자라 벌써 6살(since 2003)이 되었답니다. 세월이 지나 한 살 두 살 나이를 먹듯이 은평의마을 홈페이지도 더 성숙해지기 위해 새롭게 변신했답니다. 두근두근~ 어떻게 변했는지 궁금하시죠? 즐거운 마음으로 많이 놀러 오세요!!!


- 어떻게 달라졌나요?

1. 원클릭! 후원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언제든지 후원 신청 및 후원금 납부가 가능해졌답니다.
LG데이콤 전자결제 서비스가 도입되어 홈페이지를 통해 ‘신용카드, 핸드폰, 계좌이체‘를 통해 후원금을 납부하실 수 있답니다. 단, 신용카드 혹은 계좌이체를 이용하실 분들은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2. 후원변경신청 코너 신설
주소 및 연락처가 바뀌신 분, 납부 정보를 변경하고 싶으신 분, 후원금액을 변경하고 싶으신 분, 후원금 영수증 받고 싶으신 분, 후원중단을 요청하고 싶으신 분들은 후원변경신청 코너를 이용해 주세요. 신청처리결과를 후원담당자가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3. 오시는 길
「은평의마을」을 더 편하게 찾아오실 수 있도록 지하철 역, 버스정류장을 중심 으로 더욱 상세하게 지도를 바꿨습니다. 지하철, 버스를 이용한 교통수단, 자가운전자를 위한 이정표 안내도 새롭게 추가되었답니다.

4. 우리마을 소개 변경
지난 세월만큼 더욱 성숙해지고 달라진 「은평의마을」을 알리고자 적합한 내용 으로 수정되었습니다.

5. 후원프로젝트, 후원News 신설
기존 후원자 게시판이 은평의마을에서 입소자의 복지증진을 위해 실시하는 프로젝트 사업을 안내하는 후원프로젝트 코너와 후원 새 소식을 전하는 후원News코너로 변경되었습니다. 기타 의견 및 건의사항은 후원변경 혹은 자유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담당자가 연락드리겠습니다.

6. 미니홈페이지 바로가기 신설
홈페이지 메인 혹은 퀵메뉴를 이용해서 싸이월드 타운홈페이지, 네이버 해피빈, 신한카드 아름인 등 사회공헌 사이트내에 개설된「은평의마을」 미니홈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졌습니다.

7. 후원단체 홍보창 신설
「은평의마을」을 후원해주시고 많이 도와주시는 고마운 단체 및 기업을 알리는 공간을 새롭게 마련했습니다.

홈페이지 관련해서 여러분들의 다양하고 참신한 의견을 언제든지 수렴 받습니다.
많이 방문해주셔서 새롭게 태어난 「은평의마을」홈페이지를 축하해주세요. 홈페이지를 보시다 오타를 찾으시면 게시판이나 아래의 문의전화로 연락 주십시오.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문의 : 02-3156-6338 / 이민주 사회복지사

홈페이지 주소 : http://www.eunpyong.or.kr/

부산광역시 서구 감천로 237(암남동 7-6번지) TEL : 051-250-5270 FAX : 051-250-5280
copyring(c) 2003 소년의 집. All rights reserved.